전체뉴스

한소희, 190cm 북극곰 충동 구매 고백..“어떻게 씻길지 고민”

박아람 기자

입력 2024-01-26 15:13

한소희, 190cm 북극곰 충동 구매 고백..“어떻게 씻길지 고민”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배우 한소희가 초대형 북극곰 인형을 충동 구매했다고 고백했다.



지난 25일 엘르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는 '예쁜데 귀엽기까지 하면 반칙 아닌가요? 귀염터지는 한소희의 무물보 OPEN! (feat. 올망졸망똘망똘망)'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한소희는 '올해 초에 갑자기 등장한 커다란 북극곰의 정체가 궁금하다'는 질문을 보고 웃음을 터트렸다.

"맞다. 충동 구매했다"고 답한 그는 "처음 보는 사람들은 깜짝 깜짝 놀란다. 190cm 북극곰이 있으니까"라며 최근 북극곰 인형을 샀다고 밝혔다.

한소희는 "이 친구의 존재는 가끔 지나가다 안기기도 하고, 스케줄 끝나고 돌아왔을 때 '나 왔어' 그냥 이렇게 말 거는 친구이기도하다. 크리스마스가 되면 모자를 씌워주는 친구기도 하다. 입어야 될 옷이 있으면 그 친구한테 '잠깐 들고 있어'하고 걸어두기도 한다. 되게 저와 많은 걸 공유하는 친구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소희는 "묵묵히 이 자리에 계속 서 있어서 먼지가 쌓여있다. 이 친구를 도대체 어떻게 씻겨줘야 할지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저한테 연락 주시길 바란다. 이 친구가 가벼운데 엄청 크다. 먼지는 계속 털어주고 있는데 색깔이 점점..."이라고 고민을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