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종합] '1300억 건물주' 장근석 "연예인 여친 한 명 이상, 열심히 한것 이상으로 재산 축적"('나는 장근석')

백지은 기자

입력 2024-01-25 06:16

 '1300억 건물주' 장근석 "연예인 여친 한 명 이상, 열심히 한것 …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배우 장근석이 연예인과 교제했던 경험을 고백했다.



24일 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을 통해 '학창시절 빵을 많이 배달했을 것 같다. 다 말해줄게. 말해준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장근석은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연예인과 사귀었던 경험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사람은 가수 연기자 유튜버 누구냐'라는 질문을 받자 "내가 연예인과 사귀어 본 적 있을 것 같냐"고 말을 돌렸다. 하지만 "한번쯤?"이라는 제작진의 대답에 "한 번이라니"라고 발끈했다.

그는 자신과 잘 어울리는 연예인이 누구냐고 물었고, 여자 아이돌을 언급하는 제작진에게 "아니다. 아이돌은 지금 너무 늦었다. 머리 길면 다 좋다. 지금 내가 뭘 가릴 때가 아니다. 외롭다"고 토로했다.

장근석은 자신의 재산 규모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고백했다. 장근석은 2022년 기준 서울과 일본 등에 1300억원에 달하는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500억원 규모의 빌딩, 청담동에 210억원 이상의 빌딩, 일본 도쿄 시부야에 600억원에 달하는 빌딩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

다만 그의 모친이 수십억원대 탈세를 해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법상 조세포탈 혐의로 벌금 45억원을 낸 사실이 알려져 연좌제로 비난받기도 했다.

장근석은 이런 자신의 재산 규모에 대해 "정말 솔직히 없진 않다. 그렇다고 '내가 최고' 이럴 정도는 아니다. 열심히 한 만큼, 그 이상으로 더 재산을 축적했다"며 웃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