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조세호, 9세 연하♥ 연애→결혼 직접 입 열었다 "앞으로 시간들 함께하기로"

조지영 기자

입력 2024-01-22 17:50

 조세호, 9세 연하♥ 연애→결혼 직접 입 열었다 "앞으로 시간들 함께하…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개그맨 조세호가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조세호는 22일 개인 계정을 통해 "오늘 기사를 보신 분들도 계실 것 같고, 지금 이 글을 통해 알게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다. 처음으로 내 연애 기사가 나왔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가끔 '유 퀴즈'에서 재석이 형이 넌지시 얘기했을 때 눈치채신 분들도 계실 것 같다. 나에게 아주 소중하고 앞으로 오랜 시간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고 밝혔다.

이어 "1년 가까운 시간을 함께 했다. 더욱 서로에게 확신을 갖게 된 두 사람이기에 앞으로의 시간들을 서로 더욱 소중하게 함께하기로 했다"며 결혼에 대해 언급했다. 무엇보다 "그저 항상 많은 응원들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 잘 이어나가 보겠다"고 밝혔다.

앞서 조세호의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전 "조세호가 9살 연하 일반인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고 열애 사실을 발표했다.

조세호는 지난 2001년 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최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웹예능 '핑계고' 등 여러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