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나문희X김영옥도 자기님..'소풍' 주역 '유 퀴즈' 출격..임영웅 팬심→깜짝 노래까지

조지영 기자

입력 2024-01-22 11:49

나문희X김영옥도 자기님..'소풍' 주역 '유 퀴즈' 출격..임영웅 팬심→…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휴먼 영화 '소풍'(김용균 감독, 로케트필름 제작)의 배우 나문희, 김영옥이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소풍'에서 삐심이 은심, 투덜이 금순으로 서로를 부르며, 설명이 필요 없는 찐친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나문희, 김영옥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동반 출연해 솔직 담백한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실제로도 오랜 친구 사이인 두 배우는 이번 영화에 누구 한 명이라도 출연하지 않으면 둘 다 포기하려 했을 정도로 동반 출연에 대한 의지가 강했다는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도 가감 없이 풀어내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두 배우의 화려한 언변과 입담에 MC 유재석, 조세호 모두 푹 빠졌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김영옥의 가수 임영웅에 대한 크나큰 사랑과 '소풍'에 모래 알갱이가 등장하게 된 사연 그리고 나문희의 깜짝 노래 실력까지 공개하는 등 웃음과 감동까지 함께 한 특별한 이야기는 오는 24일 오후 8시 45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소풍'은 절친이자 사돈 지간인 두 친구가 60년 만에 함께 고향 남해로 여행을 떠나며 16살의 추억을 다시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나문희, 김영옥, 박근형, 류승수가 출연했고 '괴담만찬' '더 웹툰: 예고살인'의 김용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월 7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