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윤남기♥' 이다은, 살짝 나온 D라인 "'임신 10주차' 아기는 3cm...살인가"

정안지 기자

입력 2024-01-19 07:45

more
'윤남기♥' 이다은, 살짝 나온 D라인 "'임신 10주차' 아기는 3cm…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둘째를 임신 중인 '돌싱글즈2' 이다은이 살짝 나오기 시작한 D라인을 자랑했다.



이다은은 19일 "고작 10주인데 허리선은 없어지고 배가 꽤 불룩"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현재 임신 10주차인 이다은이 자신의 배를 확인 중인 모습. 살짝 나오기 시작한 D라인. 이에 이다은은 "살인가"라며 우는 표시와 함께 "아기는 고작 몇 그램에 3cm인데. 리은이 때보다 배가 더 빨리 나오는 느낌"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다은은 MBN '돌싱글즈2'를 통해 만난 윤남기와 실제 연인으로 발전, 지난 2022년 4월 혼인신고를 먼저 한 후 9월에 결혼식을 올렸다.

이러한 가운데 이다은은 지난해 12월 26일 "우리 리은이에게 동생이 생겼다. 내년 8월에 태어난다"라며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어 이다은은 "아직 몸의 형체는 명확하지 않지만 우렁차게 뛰는 아기의 심장을 리은이와 함께 보고 왔는데 기분이 참 묘하다"면서 "요 며칠 심한 입덧으로 거의 집콕 하며 누워있기만 하느라 연말을 느낄 새가 없었지만 마음만큼은 정말 따뜻하다"며 임신 소감을 전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