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신예 박소연, 다부이앤엠과 전속 계약…"좋은 배우로 성장하도록 전폭 지원"

이정혁 기자

입력 2024-01-09 08:01

more
신예 박소연, 다부이앤엠과 전속 계약…"좋은 배우로 성장하도록 전폭 지원…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신예 박소연이 다부이앤엠(주)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부이앤엠(주)는 9일 "연기에 대한 열정과 무한한 가능성 다채로운 모습을 지닌 신인 박소연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박소연은 단편영화 '송곳' 주연으로 데뷔하였고 연극 '12월23일' ,'사의찬미' 주,조연을 하며 연기내공을 다졌으며 현재 중앙대학교 연극학과에 재학중인 유망주이다.

웹드라마 '사랑의 시작은', '우리의 시작은' 주연 아름역으로 출연. 다수의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열연을 펼치며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자신만의 색으로 연기를 펼쳐 보인 박소연의 앞으로 어떤 행보를 선보일지 큰 기대가 모인다.

다부이앤엠(주)관계자는 "박소연이 좋은 배우로 성장하고 다양한 작품에서 빛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우 박소연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다부이앤엠(주)은 콘텐츠제작, 배우매니지먼트사이며 배우 강다경, 인플루언서 겸 모델 이수미, 가수 겸 배우 도해가 소속되어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