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결별설' 이강인 보기 전, 장나라 더 일찍 만난다…이라크전에 편성 변경

정빛 기자

입력 2024-01-05 19:09

more
'결별설' 이강인 보기 전, 장나라 더 일찍 만난다…이라크전에 편성 변경
이강인(왼쪽), 장나라.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TV CHOSUN이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로 편성 일부를 편경했다.



TV CHOSUN은 대한민국 대 이라크의 단독 위성 생중계로 인해 6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되는 드라마 '해피엔드'와 같은 날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강적들'의 편성을 변경했다.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3회는 6일 오후 8시 30분으로 시간을 앞당겨 방송될 예정이며, 4회는 기존 방송 시간인 7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지난달 30일에 첫 방송된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는 장나라, 손호준, 소이현, 이기택 등 화제성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배우들의 열연으로 첫 회부터 '휴먼 심리 스릴러'다운 충격과 반전의 짜릿한 묘미를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강타했다.

이어 '강적들'은 이번 주만 7일 오후 7시 50분으로 요일과 시간을 옮겨 방송한다. 쎈 토크쇼 '강적들'은 매회 정치와 시사의 주요 이슈가 있을 때마다 날카로운 분석과 견해를 제시하며 화제를 만들어내고 있다.

손흥민·황희찬·이강인 등 해외파가 총집결한 '축구 국가 대표팀 친선 경기 - 대한민국 vs 이라크'는 오는 6일 오후 9시 50분부터 TV CHOSUN에서 단독 생중계한다.

한편, 이날 친선 경기에 출격하는 이강인은 최근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과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이미 결별한 뒤에 열애설이 제기됐다는 주장이 나왔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