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외계+인 2부' 새해 슈퍼위크 "…'마이 금희'→'넌 감독이었어'·'피식쇼' 출격

안소윤 기자

입력 2024-01-05 16:05

 "'외계+인 2부' 새해 슈퍼위크 "…'마이 금희'→'넌 감독이었어'·…
영화 '외계+인 2부' 메인 포스터. 사진 제공=CJ ENM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영화 '외계+인 2부' 주역들이 열띤 홍보 릴레이를 펼친다.



'외계+인 2부'가 개봉을 앞두고 뜨거운 홍보 릴레이를 이어갈 예정이다. 먼저 5일 오후 7시 흑설 역의 염정아가 유튜브 '마이금희'에 출연한다. 이금희와 다채로운 토크를 이어갈 염정아는 생생한 촬영 비하인드를 전하며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이어 오는 6일 오후 6시에는 최동훈 감독과 진선규가 유튜브 이응디귿디귿 채널 '넌 감독이었어'에 출연한다. 공개될 에피소드에서 최동훈 감독과 진선규는 장항준 감독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유쾌한 케미를 선보이는 한편, 화기애애했던 현장 분위기부터 2부에 새로 합류하게 된 신검을 빼앗아 눈을 뜨려는 맹인 검객 능파 역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까지 풀어내며 흥미를 자극할 예정이다.

7일 오후 6시에는 류준열이 유튜브 피식대학 채널의 글로벌 토크쇼 '피식쇼'에 출연해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짧게 공개된 예고편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류준열은 유창한 영어 실력은 물론, 자연스러운 입담으로 '피식쇼' 멤버들과 유쾌한 시너지를 뽐내며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외계+인 2부'는 치열한 신검 쟁탈전 속 숨겨진 비밀이 밝혀지는 가운데 미래로 돌아가 모두를 구하려는 인간과 도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