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나은·양예나 측, 이강인·설영우와 결별설에 "입장 변화 無, 지인사이" [공식입장]

정안지 기자

입력 2024-01-05 10:55

more
이나은·양예나 측, 이강인·설영우와 결별설에 "입장 변화 無, 지인사이"…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과 양예나가 각각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파리 생제르맹·PSG), 설영우(현대 HD)와 열애설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결별설도 함께 제기됐다.



5일 스포티비뉴스는 이나은과 이강인, 양예나와 설영우가 이미 헤어진 상태로, 결별 후 열애설이 불거졌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이나은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이강인과의 결별설에 대해 한 매체를 통해 "이전과 입장에서 변화가 없다"고 답했다. 양예나 소속사 스타베이스 매니지먼트 그룹 또한 설영우와의 결별설에 관련해 입장 변화가 없다는 취지의 답변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나무엑터스 측은 두 사람의 열애설 당시 "지인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 스타베이스 매니지먼트 그룹은 "개인 사생활이다 보니 확인이 어렵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 2일 이나은과 이강인의 데이트 모습이 공개되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더팩트에 따르면 두 사람은 차량 데이트를 즐기고, 이나은의 집인 경기도 구리시 아파트에서 다정한 모습으로 외출하는 모습이 목격됐다고. 이에 이나은 측은 이강인과 만남은 티켓을 받기 위한 것 뿐이라고 해명했지만, 이후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같은 모자를 착용한 모습과 두 사람이 함께 발리 여행을 갔다는 의혹까지 제기하며 열애설 부인에 의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양예나와 설영우는 커플템이 포착되며 열애 중인 것 아니냐며 온라인을 통해 열애설이 제기됐다. 두 사람은 같은 디자인의 휴대폰 케이스와 모자를 착용한 것이 포착된 것. 또한 양예나가 설영우의 경기를 관람했다는 목격담과 함께 설영우의 축구화에 'YENA'라고 새겨져 있는 것이 포착되며 두 사람의 열애설에 더욱 불을 지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