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ITZY 류진, 초밀착 상의 패션에 '로고가 투머치' vs '명품 몸매라 소화' 평가 엇갈려

이정혁 기자

입력 2021-12-06 08:13

수정 2021-12-06 08:16

more
ITZY 류진, 초밀착 상의 패션에 '로고가 투머치' vs '명품 몸매라…
사진출처=ITZY 인스타그램

ITZY 류진이 패셔니스타 대열에 합류할 태세다. 그러나 핫한 관심만큼 패션 스타일에 대한 여론도 갈린다.



최근 ITZY 인스타에 류진은 뛰어난 패션감각을 뽐낸 사진을 다수 올렸다.

이중 로고로 뒤덮힌 초밀착 상의 패션이 눈길을 끈다. 강렬한 레드 컬러에 로고가 금빛으로 전체를 뒤덮은 이 상의는 초밀착 스타일이라, 웬만큼 몸매에 자신이 없다면 언뜻 손이 가기 힘든 라인이다.

그러나 평은 엇갈린다. "어린 나인데 지나치게 로고를 강조한 옷이 '투 머치'해 보인다" "류진의 풋풋한 매력을 강조하는 스타일이 아쉽다"라는 평이 있는가 하면, "류진이니 소화할 수 있는 옷이다. 완벽 명품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선택"이라는 호평도 쏟아졌다.

한편 또 다른 사진에서 류진은 좀처럼 도전하기 엄두도 안날 퍼플 립 메이크업에 도전해 눈길을 끈다. 연예가 자타공인 작은 얼굴에 또렷한 이목구비기에 가능한 선택. 여기에 탱크톱을 매치, 자신있게 복근을 드러낸 스타일이 인상적이다.

이 사진을 접한 팬들은 "우리 류진이 언제 이렇게 컸나" "애기애기 하더니 이젠 섹시미가 뿜뿜"이라는 반응을 보였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