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잠실 브리핑]토요일 선발 LG 이민호 1군 제외 "백신 맞고 뻐근함이 있어"

권인하 기자

입력 2021-05-06 17:28

토요일 선발 LG 이민호 1군 제외 "백신 맞고 뻐근함이 있어"
1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LG 트윈스의 경기가 열렸다. LG 선발 이민호가 힘차게 투구하고 있다. 대구=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21.05.01/

[잠실=스포츠조선 권인하 기자]LG 트윈스 이민호가 코로나19 백신 접종으로 인해 1군 엔트리에서 제외됐다.



LG는 6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와의 원정경기에 앞서 이민호를 1군에서 제외하고 신민재를 등록했다. 이민호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의한 엔트리 조정이라 열흘 이내 복귀가 가능하다.

LG 류지현 감독은 경기전 인터뷰에서 "우리 팀에서 이민호와 이정용이 하루 늦은 화요일에 백신을 맞았다"면서 "어제 이정용과 이민호에게 휴식을 줬는데 이민호가 백신 접종 후 뻐근함이 조금 더 있다고 해서 일단 제외했다"라고 밝혔다.

이민호는 8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이 예정돼 있다. 류 감독은 "이민호의 상태를 보고 선발 여부를 결정해야한다"라고 밝혔다. 잠실=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