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진천에 온 '파워에이드X프리주' 깜짝기프트" 황선우X여서정X장우진 등 올림픽선수들 파워 업!

전영지 기자

입력 2024-06-21 13:18

수정 2024-06-21 18:13

more
"진천에 온 '파워에이드X프리주' 깜짝기프트" 황선우X여서정X장우진 등 …
대한민국 수영대표팀 에이스 황선우. 사진제공=코카-콜라

[스포츠조선 전영지 기자]'아마추어 스포츠의 열렬한 팬' 코카-콜라가 2024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와 함께 진천국가대표선수촌을 찾았다.



코카-콜라 관계자들은 20일 충북 진천국가대표선수촌을 찾아 파리올림픽을 30여일 앞두고 막바지 훈련에 매진중인 국가대표들을 응원하고, 선수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파워에이드 스페셜 기프트'를 전달했다.

스페셜 기프트 박스에는 '2024 파리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로 새로 출시된 파워에이드 마운틴블라스트와 파리올림픽 마스코트 '프리주' 인형이 담겼다. 스페셜 기프트 박스는 승리 기원 메시지와 함께 국가대표 선수 및 대표코치 등 600여명의 팀코리아 일원에게 전달됐다.

펜싱 오상욱, 탁구 신유빈과 함께 파워에이드의 모델로도 활약중인 '수영괴물' 황선우를 비롯해 도쿄올림픽 동메달에 빛나는 '도마공주' 여서정 등 남녀 체조대표팀, '장미란의 후예' 박혜정 등 남녀 역도대표팀, '탁구 에이스' 장우진, 조대성, 전지희, '유도 영웅' 안바울과 유도 대표팀 등 각 종목 국가대표 선수들은 부스에 들러 파워에이드 스페셜 기프트를 수령하고, 프리주 인형을 보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

도쿄 대회에 이어 두 번째 올림픽에 나서는 황선우는 "긴장되지만 선수들 모두 서로를 독려하며 마지막 힘을 내고 있다"면서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12년 런던 대회 장미란(문체부 제2차관) 이후 12년 만에 이 종목 메달 도전에 나서는 박혜정은 "올림픽을 기대하고 있고, 최고의 기량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2024년 파리올림픽을 바라보며 지난 몇 년간 열심히 준비해온 국가대표 선수 및 관계자 분들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파워에이드와 함께 잠깐의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진천선수촌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2024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로서 올림픽 경기장에서도 선수들이 자신의 기량과 파워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파워에이드가 함께하며 응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