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김보민' 김남일 "유명한 신혼여행짤…사실은 J리그 경기 후 귀국 모습"(안정환19)[종합]

김준석 기자

입력 2023-09-19 18:28

수정 2023-09-19 18:28

more
'♥김보민' 김남일 "유명한 신혼여행짤…사실은 J리그 경기 후 귀국 모습…
사진=연합뉴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전 축구선수 김남일이 유명한 신혼여행 사진을 해명했다.



19일 안정환의 유튜브 채널 '안정환 19'에는 '대신 물어봐드림ㅣ김남일 감독과 딱 세잔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데이트 됐다.

영상에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전설의 짤로 불리는 김남일 김보민 부부의 신혼여행 사진이 공개됐다.

두 사람의 사진은 해맑게 웃고 있는 김보민과 대조적으로 핼쑥한 모습으로 공항에 도착한 모습의 김남일의 모습이 담겨 많은 네티즌들의 밈을 불렀었다.

이 사진을 본 김남일은 "사진 진짜 잘 찾았다. 비셀 고베 처음 갔을 때 경기 하고 다음날 바로 한국 시합이 있어서 들어오는 사진 같다. 저는 경기를 뛰면 많게는 한 4~5kg이 빠진다. 그렇게 빠진 상태에서 다음 날 아침 귀국한 것 같은데 힘들어 보인다"라고 해명했다.

이에 안정환은 "경기만 뛴 거 맞지"라며 김남일을 놀렸고, 김남일은 "뭐 딴 것도 한 거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안정환은 사진을 보다 "아이가 있었네. 아기가 어리면 새벽에 자주 깨잖아. 육아가 힘들다"라며 김남일을 감쌌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