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리뷰24]통증도 없고 선도 없다 무선치료기 '프리큐'

입력 2011-04-26 17:18

수정 2011-04-26 17:22

통증도 없고 선도 없다 무선치료기 '프리큐'
프리큐

스트레스 권하는 사회다. 직장인은 직장인대로, 수험생은 수험생대로, 주부는 주부대로 각종 스트레스에 시달린다. 육체적 피로와 함께 정신적 피로는 몸의 통증 형태로 나타난다.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는 직장인이 어깨와 팔꿈치 관절에 무리를 느끼고, 수험생이 어깨와 목 등에 통증을 호소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또 중노년층에게는 신체노화로 인한 각종 통증과 불편함이 나타난다.

이 때 동양의학은 부항을 많이 떴다. 부항요법은 정혈작용 및 혈액순환 개선 효과가 있다. 치료부위의 혈관을 확장시켜 인체의 철분을 한 곳으로 모아 기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 뭉침을 풀어준다.동양의학의 원리를 첨단 의료기에 적용한 제품이 부흥 메디칼이 선보인 휴대용 프리큐다.

부황의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이 제품은 신체 어디에나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는 전자부황이다.저주파가 발생해 어깨, 목, 흉근. 배, 무릎, 팔, 등, 근육 등에 마사지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선 방식이며, 증상에 따라 주파와 세기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휴대용이기에 가정이나 야외 등에서 손쉽게 물리치료를 받을 수 있다.

저주파를 같이 작용시켜 근육의 수축작용을 부드럽게 하거나 또는 강하게 유도하여 경직된 근육을 풀어준다. 결과적으로 따뜻한 손으로 하는 마사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현대감각의 물리치료기다. 세련된 디자인에 가볍고 작아 치료기 보다는 악세서리라는 개념이 일 정도다.

여러 명이 동시에 빠르게 치료 받을 수 있는 편리함도 있다. 다양한 주파수는 고객의 상태에 맞게 치료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통증 부위에 직접 부착하여 시원한 느낌도 받는다. 여러 개를 붙이면 치료 효과가 더 높다. 또 내장된 선이 단순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고장 확률이 낮아진 것도 큰 장점이다. 2009년 조선일보 웰빙건강박람회에 출품해 관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도 관심을 갖고 있는 안방형 물리치료기다.

안방에서 전문적인 무선 다기능 물리치료를 가능하게 한 이 제품은 훅 24(http://www.hook24.co.kr)에 가면 인터넷 최저가로 만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민욱 기자 lucid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