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아이포펫 '미펫 낼름',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반려동물 영양제' 부문 3년 연속 1위 수상

김소형 기자

입력 2024-01-10 10:28

에이아이포펫 '미펫 낼름',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반려동…


㈜에이아이포펫은 '미펫 낼름'이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반려동물 영양제'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로 올해 22주년을 맞이했다.

미펫 낼름은 2021년 1월, 반려동물 영양제 최초로 필름형 제형을 선보이며 누적판매 2900만장을 돌파했다.

허은아 ㈜에이아이포펫 대표는 "미펫 낼름이 3년 연속 1위를 달성한 것에 대해 많은 소비자께 감사드리고 반려인의 행복과 반려동물의 건강관리에 진심인 임직원들의 노력이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에이아이포펫은 건강에서 소외되는 반려동물이 없도록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기술과 제품 개발에 힘쓰고, 국내를 넘어 글로벌 반려시장에서도 펫 헬스케어에 가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반려동물 건강 관리 앱 '티티케어'를 개발한 ㈜에이아이포펫은 지난 8월 펫 헬스케어 브랜드 ㈜미펫을 흡수 합병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