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면세점·대한항공·토스뱅크·여기어때, 면세쇼핑 프로모션 진행

김소형 기자

입력 2023-11-26 11:00

수정 2023-11-26 11:00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대한항공, 토스뱅크, 여기어때와 면세쇼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오는 12월 31일까지 대한항공과 공동 기획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SKYPASS) 마일리지 특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100달러 이상 면세품을 구매한 고객은 구매 금액 5달러당 대한항공 마일리지 기본 1마일과 추가 1마일을 적립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점 등 오프라인점에서 2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적립과 키엘 토너, 아틀리에 향수 등 로레알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된 '대한항공 콜라보 어메니티 파우치'를 제공한다.

또한, 토스뱅크, 여기어때와 오는 27일까지 '키워봐요 적금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스뱅크의 '키워봐요 적금' 상품에 가입하고 8주간 매주 적금에 성공하면, 현대백화점면세점 오프라인점에서 사용 가능한 H선불카드(2만원) 및 온라인 적립금 등 1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여기어때는 국내·외 숙소 할인 쿠폰을, 토스 뱅크는 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분들께 다양한 영역에서 큰 혜택을 선사하고자 여행사, 금융사 등과 협업한 공동 마케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면세 쇼핑 혜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