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자전거 첼로, 2023년 신제품 라인업 공개

조민정 기자

입력 2023-01-12 13:40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 첼로는 기능성과 부품 구성을 업그레이드한 2023년형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2023년형 첼로 신제품 라인업은 산악 자전거부터 로드, 그래블, 라이프스타일 제품 등 네 가지 카테고리 총 46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코로나 이후 빠르게 늘어나는 자전거 동호인들의 증가세에 맞춰 라인업을 세분화해 본인의 신체 및 주행 스타일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게 했다. 또 기존 모델 대비 부품 구성을 업그레이드해 라이딩 목적에 맞춰 최고의 퍼포먼스를 이끌어내는데 중점을 뒀다.

우선 최상급 경량 카본 산악 자전거인 2023년형 '크로노(CHRONO)' 시리즈는 경량화와 스피드를 테마로 업그레이드해 지형에 관계없이 극대화된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이를 위해 전 라인업에 에어 서스펜션과 카본휠을 적용해 더욱 역동적이고 속도감 있는 라이딩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이와 더불어 첼로는 산악 자전거 라인업 전체에 29인치 휠세트를 사용하는 제품을 대거 추가했다. 새롭게 선보인 29인치 제품은 우수한 주행력과 안정감 있는 제동력으로 험로 주행에 유리해 다이나믹한 라이딩을 즐기는 라이더에게 적합하다. 라이더는 본인의 체형이나 주행 스타일에 맞춰 27.5인치 또는 29인치 선택이 가능하다.

첼로의 대표 플래그십 카본 로드 바이크 '엘리엇(ELLIOT)'은 풀 인터널 설계와 스템 일체형 카본 핸들바 적용으로 공기저항을 줄여 더욱 속도감 있는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2023년형에는 전자식 변속 구동계가 적용된 모델인 '엘리엇 E7'과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인 '엘리엇 D7' 모델 등도 신규 추가되어, 동호인도 최상급 경기용 로드자전거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첼로 자전거 관계자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국내 퍼포먼스 자전거 시장의 선도기업으로, 더욱 강력한 주행 성능과 퍼포먼스를 갖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