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글래드 호텔, ‘낮잠 패키지’ 출시…"도심 속 9시간 휴식으로 힐링하자"

조민정 기자

입력 2021-08-30 09:58

수정 2021-08-30 13:10

글래드 호텔, ‘낮잠 패키지’ 출시…"도심 속 9시간 휴식으로 힐링하자"


글래드 호텔에서는 9시간 동안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낮잠 패키지'를 2021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낮잠 패키지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 이전에 자유롭게 체크인 후 9시간 투숙 할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기분 좋은 향과 눈에 가장 편안한 온도로 피곤한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 1박스(5개입)를 제공한다.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는 특허 받은 발열성분을 사용해 따뜻하고 풍부한 스팀을 뿜어내며 눈의 피로와 건조함을 덜어주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향은 편안한 느낌을 전해주는 무향과 달콤한 향으로 긴장완화에 좋은 카모마일향, 차분한 밤공기의 향을 느낄 수 있는 머스크향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낮잠 패키지는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 가능하며 주중(월~목)에 한정된 상품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집콕, 거리두기가 일상생활이 되면서 힐링이 필요한 요즘, 글래드 호텔에서서 9시간 동안 편안한 휴식으로 짧고 안전한 코로나 시대의 슬기로운 여행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