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라이언 레이놀즈X휴 잭맨, 류수영의 특별메뉴 시식…'편스토랑' 19일 방송 [공식]

이지현 기자

입력 2024-07-05 17:41

라이언 레이놀즈X휴 잭맨, 류수영의 특별메뉴 시식…'편스토랑' 19일 방…
4일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의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과 숀 레비 감독의 내한 기자회견,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허상욱 기자wook@sportschosun.com/2024.07.04/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 의 주역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을 예고했다.



'데드풀과 울버린'의 주역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을 확정했다.

마블의 전대미문 히어로 '데드풀'과 아이코닉한 히어로 '울버린'으로 역대급 케미를 선보일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한국 팬들과 만남을 위해 내한한 가운데 '믿고 먹는 어남선생' 류수영과 '데드풀'과 '울버린'의 열성팬으로 알려진 MC 붐을 만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두 사람은 이번 방송에서 '데드풀과 울버린' 촬영 비하인드뿐 아니라 류수영 & 붐과 함께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환상적인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어남선생' 류수영이 직접 준비한 특별 메뉴를 시식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대체불가 매력의 히어로 '데드풀'의 라이언 레이놀즈와 영원한 '울버린' 휴 잭맨의 특별한 안방극장 나들이는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 은 히어로 생활에서 은퇴한 후, 평범한 중고차 딜러로 살아가던 '데드풀'이 예상치 못한 거대한 위기를 맞아 모든 면에서 상극인 '울버린'을 찾아가게 되며 펼쳐지는 도파민 폭발 액션 블록버스터로 '데드풀' 캐릭터와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작품 흥행의 1등 공신으로 손꼽히는 라이언 레이놀즈가 다시 한번 주연을 맡았고 여기에 영원한 '울버린' 휴 잭맨이 합류해 폭발적인 액션은 물론 환상적인 티키타카로 역대급 웃음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작품에는 '프리 가이', '리얼 스틸', '박물관은 살아있다' 시리즈 등을 통해 뛰어난 상상력과 그 안에 담긴 휴머니즘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숀 레비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다. 7월 24일 개봉 예정.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