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아이디병원, 시니어모델 전문 엔터테인먼트와 K뷰티 제휴 협약

장종호 기자

입력 2021-04-15 13:49

아이디병원, 시니어모델 전문 엔터테인먼트와 K뷰티 제휴 협약
아이디병원과 제이액터스가 지난 14일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박상훈 아이디병원 병원장(왼쪽)과 제이액터스 정경훈 대표가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했다.

아이디병원과 시니어모델 전문 엔터테인먼트 제이액터스(J ACTORS)가 K뷰티 확대를 위해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아이디병원 본원 6층 '탁월실'에서 지난 14일 오후 4시 30분부터 진행한 협약식에는 박상훈 아이디병원 병원장과 정경훈 제이엑터스 대표 등이 참석해 협력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업무 제휴 협약 체결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방역과 거리두기 원칙을 준수해 진행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K뷰티 확산을 위한 서비스 협업 모델을 발굴하고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협력을 강화하기로 합의했다. 특히 아이디병원이 운영하는 유튜브 등의 플랫폼에 제이액터스 모델이 참여해 변화한 시니어층의 동안 성형 관심 및 니즈 등을 단독으로 알릴 예정이다.

아이디병원은 이번 업무 협약 이후 대한민국의 우수한 동안 미용 의료 기술이 세계적으로 알려질 수 있도록 제이액터스 모델을 위한 안티에이징 및 뷰티케어 등을 전폭적으로 지원해 나갈 방침이다. 제이액터스 모델을 아이디병원 동안·리프팅 센터 공식 모델로 발탁하고 국내외 활동도 지원할 계획이라고 병원 측은 전했다.

양사는 '프리미엄 시니어'라는 새로운 문화 안착을 통해 글로벌 미용 시니어 시장을 K뷰티가 선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도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박상훈 아이디병원 병원장은 "이번 제이액터스와의 업무 제휴 협약은 고령화 사회 진입을 통한 경제 활동 연령이 높아지는 세계적 추세와 맞물려 새로운 문화를 개척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며 "제이액터스의 국내외 활동에 발 맞춰 시니어 K뷰티가 글로벌 시장을 계행(啓行)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