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홍콩댁' 강수정 홈쇼핑 첫 게스트 나들이, 매일유업 셀렉스의 토털이너뷰티 솔루션 ‘밀크세라마이드’ 소개

전상희 기자

입력 2020-11-26 11:09

'홍콩댁' 강수정 홈쇼핑 첫 게스트 나들이, 매일유업 셀렉스의 토털이너뷰…
강수정. 사진제공=매일유업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강수정이 홈쇼핑 게스트로 나선다.



강수정은 오는 26일 오후 8시 40분 GS홈쇼핑에서 진행되는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론칭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강수정의 홈쇼핑 방송출연은 데뷔 이래 처음이다.

강수정이 완판에 도전하는 신제품은 우유 소재 이너뷰티 제품인 매일유업의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다. 다양한 해외 신제품을 앞서 경험하며 동안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홍콩댁' 강수정의 뷰티 트렌드와 노하우가 담긴 선택이라 할 수 있다.

매일유업이 최근 선보인 토털이너뷰티 솔루션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100% 우유에서 추출한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먹는 화장품'이다.

브랜드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매일유업은 50년 유가공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유 속 단 0.0003%에 불과한 '밀크세라마이드 지표성분'을 찾아냈다. 밀크세라마이드와 함께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도록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를 기획한 것.

첫 홈쇼핑 생방송에 도전하는 강수정은 "오래전부터 피부미인들이 애용하던 우유에서 추출한 먹는 세라마이드 제품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피부관리 비법과 해외 제품 정보 등도 꼼꼼히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2008년 결혼 후 홍콩으로 이주, '홍콩댁'이라는 애칭으로도 잘 알려진 강수정은 한국과 홍콩을 오가며 꾸준히 방송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