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데일리 타트체리 분말’, 공영쇼핑에서 10월 11일 판매

임기태 기자

입력 2020-10-10 08:00

‘데일리 타트체리 분말’, 공영쇼핑에서 10월 11일 판매


공영쇼핑 런칭 당시 높은 주문량을 기록한 바 있는 '데일리 타트체리 분말'이 오는 10월 11일 오전 10시 20분부터 공영쇼핑을 통해 판매를 진행한다.



㈜이아제이컴퍼니에 따르면, 이번 방송에서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데일리 타트체리 분말'을 싱글(12통), 더블(24통) 특별 구성 패키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타트체리 관련 제품이 많아지고 있는데 중요한 것은 타트체리 품종 중 고급 품종인 미국산 몽모랑시 품종을 사용했는지를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데일리 타트체리 분말'은 100% 미국산 몽모랑시 품종을 사용했다"고 말했다.

'데일리 타트체리 분말'은 합성감미료, 액상과당, 합성 향료 등의 무첨가로 진한 영양이 있는 타트체리를 그대로 섭취할 수 있으며, 타트체리에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3대 필수영양소는 물론 자연의 방패막이라고 불리우는 파이토케미컬의 일종인 캠프페롤, 퀘르세틴, 이소람네틴,이 함유돼 있다. 그 밖에 비타민A, B6, C, 나이아신, 미네랄 8종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있으며, 수면을 관장하는 뇌 호르몬인 멜라토닌 함량도 높다.

2010년 미국 의약품저널(Jourmal of Medicinal Food) 연구에 따르면, 만성불면증을 가진 15명의 노인들을 대상으로 타트체리 섭취 전과 후를 실험한 결과, 섭취 시 멜라토닌 성분으로 인해 수면이 향상되는 결과를 얻었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데일리 타트체리 분말'은 공영쇼핑 방송과 인터넷몰, ㈜이아제이컴퍼니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