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복숭아빛 보석광채 미바 정동원 ‘광분크림’ GS MY SHOP 런칭

임기태 기자

입력 2020-09-08 14:12

복숭아빛 보석광채 미바 정동원 ‘광분크림’ GS MY SHOP 런칭


천연화장품 미네랄바이오(MIBA)는 GS MY SHOP의 러브콜을 받아 10일(목) 오후 12시 26분경부터 정동원을 전속 모델로 앞세워 '미바 광분크림 정동원 포토카드 특별패키지' 상품을 방송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범벅스킨과 인생파데, 왕쿠션 등 다양한 제품으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미바는 정동원을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새롭게 출시한 '광분크림'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7월 28일 롯데 ONE-TV를 통해 첫 홈쇼핑 방송에서 '전속모델 정동원'과 '본품 7일 무료체험'이라는 타이틀을 내세워 1차, 2차, 3차방송 모두 완판을 달성하였으며 지난 8월 31일 현대홈쇼핑에서 연예인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미바 왕쿠션' 생방송 런칭을 통해 기본구성 매진을 기록하며 여러 홈쇼핑 관계자들로부터 꾸준히 러브콜을 받고 있다.

물광, 윤광, 꿀광의 정동원 '광분크림' 광고 영상은 마스크 묻어남 방지(터치 프루프) 임상 완료를 강조하면서 쌩얼 메이크업을 연출하여 게시된 지 2주만에 78만뷰를 돌파했다. 또한 이달 5일부터 TV조선 1채널과 2채널을 통해 미바 광분크림의 CF가 송출되면서 정동원의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이에 미바는 이번 GS MY SHOP 방송 런칭을 통해 미바 광분크림의 '특별패키지'를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정동원의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 2종을 구매고객 전원에게 증정하여 국민남동생 정동원의 밝고 깨끗한 이미지로 광분크림이 '국민크림'으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바 광분크림은 묻어남 걱정없는 자연스러운 톤업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다이아몬드를 비롯한 8가지 보석 성분 함유로 꾸미지 않은 듯한 쌩얼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며 특허 이온칼슘 미네랄 성분이 탄력있고 볼륨감 있는 피부 속광을 연출해준다.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선크림을 따로 바를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미바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