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블랙샷 바디 미백크림, 칙칙한 사타구니 색소침착 개선 도와

임기태 기자

입력 2020-09-02 14:00

블랙샷 바디 미백크림, 칙칙한 사타구니 색소침착 개선 도와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며 전국 각지에 폭염경보가 내리고 있다. 이에 따라 여름철 불청객인 자외선에 대한 경각심도 커지고 있다. 피부가 강한 자외선에 오랜 시간 노출되면 색소침착을 비롯해 피부 화상 등 크고 작은 문제를 겪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신체 노출의 범위가 큰 여름철에는 무릎 색소침착, 사타구니 색소침착 등 색소침착 문제도 심각하다. 얇은 옷을 입게 되면 평소 드러나지 않던 색소침착도 드러날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이에 팬티라인없애는법, 비키니라인착색 등을 검색해 고민을 해결하고자 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 올해로 런칭 8주년을 맞은 ㈜스킨피스의 미백 화장품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팀공법으로 제작돼 워터 베이스와 오일 베이스를 안정적으로 결합한 전신 미백크림으로, 수분감과 보습력을 높인 것은 물론 끈적이지 않아 가랑이색소침착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특히 미백 기능면에 있어서는 KFDA 기능성 인증을 받은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유해 논란 성분은 배제했다. 이로써 손등, 엉덩이, 팔꿈치 등 미백을 원하는 부위 어디에나 마음 편히 사용 가능하다.

블랙샷 프리미엄은 이러한 안전성과 미백 효과 덕택에 TV 프로그램 '겟잇뷰티'의 바디 화이트닝 편에서 미백크림 순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실제 방송 출연자는 4시간에 한 번씩 미백크림을 사용해 한 달 후쯤 효과를 봤다고 말하며, 시어버터와 호호바씨 오일로 보습관리를 하면 더욱 도움이 된다고 팁을 전하기도 했다.

블랙샷 관계자는 "블랙샷 프리미엄은 여름철 짧은 옷이나 비키니를 입을 때면 드러나는 사타구니 색소침착, 겨드랑이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준다"면서, "색소침착이 생기기 쉬운 부위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생활습관 관리까지 병행한다면 보다 만족스러운 치료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랙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