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전국 38개 매장 운영 돌침대, 흙침대 ‘현대의료기’ A+프리미엄 천연 옥침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임기태 기자

입력 2020-08-04 15:26

전국 38개 매장 운영 돌침대, 흙침대 ‘현대의료기’ A+프리미엄 천연 …


착한가격과 최고의 가성비로 유명한 돌침대, 흙침대 전문 현대의료기의 옥침대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A+프리미엄 천연 옥침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구매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옥은 온열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면 차가운 성질이 남게 되는 성질이 있는데, 그러한 성질로 인해 여름철 시원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또한, 겨울철에는 온열기능으로 인해 난방비를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옥침대를 결정할 때에는 옥성분과 옥의 경도는 아주 중요한 요소이다. 현대의료기의 경우 강원도 춘천에서 나오는 희귀보석 춘천옥을 사용하고 있으며, 춘천옥은 경도가 6.0이 넘는 아주 견고한 보석으로 현재 중국과 해외에도 수출되고 있는 아주 귀한 보석이다.

현대의료기의 모든 제품은 0.50~1.00 사이로 보통 가정집의 실내 환경에서 1.3 pCI/L가 평균적으로 측정되며 라돈의 인체피해 기준치는 4pCI/L 이기 때문에 걱정 않고 사용 가능하다. 해당 자료는 공식 사이트 게시판에서 확인가능하다.

그 외에도 전기장판, 전기매트는 불만제로 등 이미 여러 차례 방송에 소개되어 8개 업체의 매트 중 전자파 기준인 2mG 이하로 나와 안전, 양심업체로 인정받은 바 있으며, 전자파를 차단하는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해 KC마크, 품질보증Q마크, 삼성생명 PL보험 등을 획득했다.

한편, 현대의료기의 다양한 제품들을 전국 38개 대도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업체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