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 PC방창업대출 무이자 6개월 가능!

임기태 기자

입력 2020-08-04 15:07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 PC방창업대출 무이자 6개월 가능!


PC방창업이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손에 꼽히면서 창업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에 인기 개그맨 박명수가 대표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센스리그PC방은 피시방창업을 하고 싶지만, 창업비용이 부족하거나, 창업비용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창업주들에게 6개월 무이자 창업대출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타사의 경우 창업비용 대출을 2금융권에서 다소 높은 금리로 진행되지만 아이센스리그PC방의 경우에는 발 빠르게 1금융권과의 MOU 체결을 통해 은행 3곳(우리, 기업, 신한은행)에서 최대 1억까지 대출할 수 있으며, 추가로 PC시설담보대출을 통해 최대 2억을 5%대의 낮은 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도록 지원에 힘을 쓰고 있다.

특히 주목해야 할 점은 국민카드 6개월 무이자 창업대출이다. 금리가 높아 창업을 망설였던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최대 3,000만 원을 국민카드를 통해 무이자대출이 가능하며, 기간을 좀 더 늘려 최대 12개월까지 부분무이자가 가능해 모자란 창업비용을 대출받아 진행하고 있다.

업계 유일 가장 낮은 금리를 지원하는 브랜드인 아이센스리그PC방은 가맹점들이 대출해도 매달 나가는 이자 비용이 적다 보니 매출 대비 순수익이 높다는 게 큰 장점이며, 매년 시행하는 소득신고에서 시설 담보 대출 이자가 필요 지출 항목으로 들어가서 세금 절세가 가능하다.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은 8월을 맞이하여 피시방을 준비하는 예비사장님들을 위해 풍성한 창업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사업설명회 방문 시에만 PC방매출 100%책임보장해주는 지원권과 신상 인테리어 업그레이드 지원권, 그리고 사업설명회 당일 공개되는 비밀 혜택까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 관계자는 "PC방창업 대출이 무이자 대출이 가능한 곳, 그리고 PC시설담보로 낮은 금리를 적용할 수 있는 곳은 아이센스리그PC방밖에 없다 보니 상담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라며 "사업설명회 신청은 홈페이지, 전화를 통해서 해주시고 꼭 사업설명회에 직접 오셔서 추가 창업 혜택까지 꼭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센스리그PC방은 PC방 프랜차이즈 최초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 중인 업체로 22년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으로 직영점 9개와 전국 가맹점 650개를 개설하였고, 아이센스리그PC방 브랜드 외에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의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