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PVC를 이용한 실내용 폴딩도어 개발

입력 2020-05-26 14:25

more
PVC를 이용한 실내용 폴딩도어 개발
제이제이시스템

폴딩도어 제조 전문기업 ㈜제이제이시스템(대표 김정명)이 단열과 기밀, 강도가 뛰어난 PVC폴딩도어를 개발, 출시했다. 플라스틱(PVC) 소재를 이용해 단열과 기밀성능을 확보하고 실내에서 사용하기에 우수한 제품이다. PVC 프로파일에는 별도의 보강재를 덧대어 구조적인 강도가 매우 우수하다. PVC의 특성상 주거용 건축물에 효과적이며 특히 가정용으로 매우 적합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60mm 프로파일에 복층유리두께 24T를 적용한 제품군으로 단열성능이 우수하면서도 얇은 유리를 사용하여 미적 감각과 가벼운 제품이라는 성능을 동시에 잡았다.



㈜제이제이시스템은 금속제창, 합성수지제창, 썬룸, 전동 스크린방충망, 주름 방충망 등 늘어난 생산품목과 주문형 제품의 원활한 생산을 위해 경기도 화성에 있는 기존 공장에서 신공장 및 전시장, A/S센터 부지 1,000여 평을 확보하여 확장이전 했다. 또한 자체 보유한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제품 개발과 생산, 시공, 철저한 A/S를 하며 신뢰경영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그 결과 각종 특허와 실용신안, 디자인등록, ISO, 벤처기업인증과 전문건설업 면허, 기술혁신형중소기업(Inno-Biz) A등급 및 경영혁신형중소기업(Main-Biz) 등을 확보하여 기술력과 경영능력을 모두 공식 인증 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폴딩도어에서는 쉽게 만나보지 못한 온전한 PVC재질의 제품으로 단열성과 내구성을 모두 겸비하면서 유리사양이 비교적 낮은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게다가 보강대조차 사용하지 않는 온전한 PVC만을 이용한 단열성적 최고등급(1등급)의 제품 출시를 목전에 두고 있어 소비자분들에게 더욱 좋은 제품으로 찾아뵐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현재 ㈜제이제이시스템은 수도권부터 제주도까지 전국 대리점 체제를 구축하고 드라마협찬 및 온라인 전용 스토어 운영 등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국가조달청 나라장터 판매등 다양한 경로로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