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레고코리아, '레고 프렌즈 플레이 큐브' 컬렉션 출시

김세형 기자

입력 2020-01-16 18:04

레고코리아, '레고 프렌즈 플레이 큐브' 컬렉션 출시


레고코리아가 큐브를 활용해 휴대성을 높인 '레고 프렌즈 플레이 큐브' 컬렉션을 손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레코코리아에 따르면 레고 프렌즈 플레이 큐브는 콤팩트한 사각 케이스에 안드레아, 스테파니, 올리비아, 미아, 엠마 등 하트레이크 시티 다섯 소녀들의 취미와 일상, 꿈 등 즐거운 스토리를 담았다. 음악을 좋아하는 안드레아의 신나는 공연장, 스테파니의 향기로운 주방, 올리비아의 과학 실험실과 미아의 포근한 동물병원, 엠마의 세련된 스튜디오 등이다. 각 세트마다 포함된 다양한 아이템들과 수수께끼 동물 피겨를 활용해 아기자기한 공간을 연출하고 상상력을 꽃피우며 생동감 넘치는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쉬운 조립법으로 레고를 처음 접하는 아이라도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 조립하며 성취감도 기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함께 구성된 스티커로 케이스를 장식해 아이만의 개성이 살린 큐브의 연출이 가능하고 친구의 큐브와 겹쳐 쌓거나 조합하여 재미있는 모양으로 만들어볼 수 있다. 가격은 세트당 1만2900원이다.

레고코리아는 오는 4월 쇼핑몰 테마에 이어 7월과 10월에도 각각 여름과 겨울을 주제로 한 새로운 컬렉션을 차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