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S트릴리온, '2019 베트남 국제 뷰티 BJ 엑스포' 협찬한다…23일까지 호치민서 개최

이규복 기자

입력 2019-11-22 17:48

more
TS트릴리온, '2019 베트남 국제 뷰티 BJ 엑스포' 협찬한다…23일…


'손흥민샴푸'로 잘 알려진 'TS샴푸'를 제조하는 기업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11월 22일부터 23일까지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리는 '2019 제1회 365BB CLUB 베트남 국제 O2O 미디어 뷰티 BJ 엑스포' 협찬에 나선다.



사단법인 ITF연맹이 주최하고 365BB CLUB(뷰티 비즈니스클럽)에서 주관하는 '2019 제1회 365BB CLUB 베트남 국제 O2O 뷰티 BJ 엑스포'는 베트남에서 개최하는 최초의 뷰티 BJ엑스포다. '베트남 국제 뷰티 BJ 선발대회'와 '한국 화장품 브랜드 모델 선발대회' 등이 함께 개최되며,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선발된 BJ들은 한국 화장품 브랜드를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중요한 메신저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행사를 주최한 사단법인 국제 트리콜로지스트 연맹(I.T.F)은 국제 비영리법인으로, 각 나라에 산하 365BB CLUB이 활동 본부를 두고 있다. 전 세계의 건전하고 창조적인 미용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개술 개발 및 회원사 마케팅 지원, 우수 아이템 해외 진출 등을 지원하는 목적으로 설립됐다. 미용 전문 기업과 단체, 뷰티 BJ, 개인 등의 권익을 지켜주기 위한 조직이라 할 수 있다.

TS트릴리온은 작년 지난해 말 베트남 뷰티박스(BEAUTYBOX)에 TS샴푸를 비롯해 트리트먼트, 착한염색, 착한왁스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이를 통해 베트남 탈모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올해 봄에는 방송 채널 '채널A'에서 방영한 '팔아야귀국 in 베트남'편에 제작 협찬을 해 호치민에 연 팝업스토어에서 TS샴푸를 판매하기도 했다. 또한, 베트남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등 베트남 시장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왔으며, 현지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평을 받고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번 BJ엑스포는 전문 한국 미용인 1,000명 이상이 모인 활발한 미용 교류의 장이 될 것이다"라며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SNS 플랫폼을 이용한 마케팅을 통해 베트남 탈모샴푸 시장에 이미 진출한 당사에게도 좋은 기회라 생각된다"고 말했다. 이어 "베트남 뷰티박스에서도 소비자들에게 조금씩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베트남 탈모샴푸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현지화된 온&오프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예정이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한편,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판매 중인 TS트릴리온은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영역을 적극적으로 확장하며 국내에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고기능성 제품을 활용한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탈모샴푸 시장을 비롯해 글로벌 시장까지 판로를 적극 확장하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