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국제무역사 1급 시험 대비,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추천

박아람 기자

입력 2019-06-20 16:08

국제무역사 1급 시험 대비,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추천


국제무역사는 무역 분야 대표 자격증으로 무역 맞춤형 인재임을 어필할 수 있는 확실한 경쟁력이 될 수 있어 취준생들에게 수요가 높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국제무역사 1급' 교재가 인기 온라인서점 예스24 국제무역사 부문 4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당 교재는 단기간 합격이 가능하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한 것은 물론 독학 수험생들도 철저한 시험 대비가 가능하도록 맞춤형 구성을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구체적으로 일일 학습계획을 수록한 '한달 끝장 플래너'를 제공하며, 중요 부분에 저자의 TIP을 수록한 강의 같은 설명이 특징이다. 중요 이론 개념을 잡는 미니 테스트부터 기출유사문제와 실전 점검용 파이널 모의고사를 제공해 시험에 대한 완벽한 대비를 지원한다.



교재 구매자에게는 국제 규칙 및 조약 전문 PDF파일과 중요한 이론만 압축한 'D-1, 합격노트', 최신 기출 해설특강 등을 제공한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교보문고 등의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