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변함없는 꾸준한 활동으로 '착한 기업' 거듭나

박아람 기자

입력 2018-07-17 23:00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변함없는 꾸준한 활동으로 '착한 기업' 거듭나


많은 기업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 최근 기업의 CSR활동은 단일 활동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자사 상품을 애용하는 고객들과 함께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그 중 대표적인 사례로는 ㈜에듀윌의 사회공헌활동을 꼽을 수 있다. 에듀윌은 동문회사무국을 신설하고 합격생들을 중심으로 동문회를 만들어 이들이 합격 후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지난 21일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이해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생 모임인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에주회)와 함께 '대한민국 6.25참전 유공자회 동작구지회'에 사랑의 쌀 100포대를 기증했다.

대한민국 6.25참전 유공자회는 6.25전쟁 참전 유공자들의 친목도모와 복지증진에 이바지하며, 6.25 전쟁의 역사적 교훈 영구발전과 참전 기념사업 수행을 통해 참전 유공자들의 명예선양, 국민들의 호국안보의식 고취, 자유민주주의 수호 및 국가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고 향군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는 단체다.

해외를 비롯한 전국에 지부 및 지회를 두고 있으며, 에듀윌은 구로 본사와 동작구 대방학원이 가까운 동작구지회에 쌀을 기증하게 된 것이다. 특히 이번 사랑의 쌀 기증행사에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에주회)가 함께 자리해 뜻 깊은 마음을 전달했다고 한다

동문회 사무국 김보경 간사는 "장교 출신으로 에주회와 함께 유공자분들께 사랑을 전할 수 있어 너무 기쁘고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동문회원 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나눔을 이어갈 수 있도록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검정고시 지원, 장학재단 운영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에듀윌은 이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나 교육의 기회를 갖기 어려운 저소득층 아동들을 꾸준히 지원하는 '착한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