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미세먼지 기승 …'탈모예방' 머리나라, 샴푸·토닉 3종세트 할인 이벤트

박아람 기자

입력 2018-04-17 10:20

미세먼지 기승 …'탈모예방' 머리나라, 샴푸·토닉 3종세트 할인 이벤트


대한민국은 지금 미세먼지와 전쟁을 치르고 있다. '침묵의 살인자'로 불리는 미세먼지에는 탄소화합물, 금속화합물, 황산염, 질산염, 암모늄 등 중금속 오염물질이 대거 포함돼 2013년 세계보건기구(WHO)에 의해 '1군 발암물질'로 지정됐다.



미세먼지는 피부, 호흡기를 비롯한 전신 건강에 악영향을 미친다. 특히 두피의 모공을 막아 산소 출입을 방해하면서 두피열을 높이고 수분을 빼앗으면서 탈모 증상을 악화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피 건강을 해치는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탈모방지 전문 쇼핑몰 '머리나라'가 할인 행사를 마련해 이목을 끌고 있다.

머리나라는 16일부터 머리나라 회원을 대상으로 머리나라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트리니티 샴푸와 프리미엄 샴푸, 프리미엄 토닉 3종으로 구성된 세트상품을 15%(기존 1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리니티 샴푸는 두피와 모공을 자극 없이 깨끗하게 가꿔 모발 건강을 지킬 수 있다. 미네랄과 아미노산, 비타민 등 농축 천연물질과 치마버섯에서 추출한 베타글루칸을 함유하고 두피에 해로운 화학 성분을 모두 배제해 안심할 수 있다. 피부노화를 지연하는 표피성장인자(EGF, Epidermal Growth Factor)도 고순도로 함유해 탈모예방 및 초기 증상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트리니티 샴푸와 함께 프리미엄 샴푸와 토닉을 사용하면 두피 속 모공을 더욱 청결하게 유지해 탈모 방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프리미엄 샴푸와 토닉에는 손상된 세포를 회복해 자가치유 효과를 보이는 버섯포자 추출물과 원적외선을 발생하는 대나무 활성탄을 가공한 특허 성분이 포함됐다.

머리나라 관계자는 "건조하고 미세먼지가 극심해지는 요즘 같은 시기에는 두피의 유수분 균형이 깨지고 두피 트러블에 발생하기 쉬워 탈모 증상이 악화되기 쉽다"며 "현재 진행 준인 15% 할인에 5% 적립금까지 받으면 최대 20% 할인 효과를 거둘 수 있는 만큼 보다 실속 있게 모발 및 두피 건강을 지켜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머리나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홈페이지에서는 제품 구매는 물론 실제 회원들의 사용후기 등 탈모와 헤어 관리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