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미스터피자,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로 사회공헌

전상희 기자

입력 2016-05-26 09:25

미스터피자 도우쇼 퍼포먼스팀 '드림팀'은 25일 서울시 중랑구 묵동에 위치한 푸른꿈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는 드림팀이 전국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에게 도우쇼 공연과 피자 만들기 체험활동을 함께 하며 추억을 선사하는 미스터피자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드림팀은 이번 중랑 푸른꿈지역아동센터를 시작으로 매월 2회씩 지역아동센터에서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를 열 예정이다.

이날 푸른꿈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한 드림팀은 어린이 25명과 함께 피자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와 드림팀의 역동적인 도우쇼 공연, 현장에서 직접 만든 피자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피자 파티를 진행했다.

한편, 지난 2004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미스터피자 드림팀은 매주 소외계층을 방문해 피자 도우를 활용한 공연과 피자 만들기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미스터피자 드림팀은 '세계피자대회(World Pizza Games)' 도우쇼 프리스타일 부문의 세계챔피언으로 지난 2014년부터 3년 연속으로 우승하며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