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더클래스 효성, 『12월 윈터 스노우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15-12-21 11:21

사진제공 : 카앤모델

차별화 된 서비스로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해 온 더클래스 효성(www.theclasshyosung.com 대표이사 배기영)이 11월에 이어 더클래스 효성 윈터 스노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은 겨울 눈길을 위한, 그리고 사랑하는 이와 함께 편안하고 안전한 시간을 갖게 해 줄 기프트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의 오너가 될 수 있는 꿈의 기회를 실현해줄 『더클래스 효성 12월 윈터스노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 12월 윈터스노우 프로모션은, ▲ The E-Class(E 220 BlueTEC AV Sports, Mercedes-AMG E 63 4MATIC을 제외한 전차종) 및 C-Class (C 200 d 한 개 차종) 일부 차종 출고고객께 한국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아이셉트 에보(4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더클래스 효성의 배기영 대표는 "이번 겨울은 눈이 많이 온다고 해 안전한 주행을 도와줄 윈터 타이어 세트를 증정하는 감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님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게 해줄 사은품과 당사에서 준비한 이벤트 및 행사 등으로 사랑하는 이와 함께 행복한 시간이 가득한 12월이 되었으면 한다" 고 밝혔다.

'더클래스효성 12월 윈터 스노우 프로모션' 과 프리미엄 세일즈 프로모션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당사 전시장으로 문의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지우 기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