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쓰리에스솔루션, 미니 빔프로젝터 에어셀(AIRXEL)국내유통 시작

입력 2015-12-16 16:09

사진제공 : 카앤모델

삼성ODD와 TSST 보조배터리를 유통하는 쓰리에스솔루션이 제품 다변화를 통한 변신에 나섰다.



쓰리에스솔루션은 빔프로젝터 전문회사인 이노아이오의 새로운 미니 빔프로젝터 에어셀(AIRXEL)의 국내 유통과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에어셀(AIRXEL)은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세계3대 디자인어워드 중 하나인 미국 IDEA 2015어워드 엔터테인먼트 부문에서 파이널리스트 탑 위너스 선정 및 실버상을 수상했으며, 기존 제품들에 비해 절반 수준의 크기인 18mm 초슬림 두께와 410g에 불과한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동급 최고 720p HD (WXGA) 해상도와 텍사스 인스트루먼트의 DLP 프로젝션 CAIC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기존 대비 더 높은 명암비 (max 5000:1)와 밝기를 제공한다.

최신 IOS, Android 휴대폰과 무선연길이 가능한 에어플레이 및 미라캐스트 기능을 기본 탑재하여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영상과 음악을 간편하게 재생시킬 수 있으며, 화면을 영사할 경우 생기는 사다리꼴 변형을 자동으로 보정해주는 오토 키스톤 기능을 적용해 초보자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4GHz / 5GHz 듀얼 밴드 와이파이 무선지원으로 스마트기기에서 어떤 주파수를 사용하더라도 최적의 주파수를 자동검색하여 안정적인 무선 사용이 가능하다.

2,800mAh 용량의 배터리를 내장해 유선과 무선이 모두 지원되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완전한 개인용 스마트 프로젝터이다.

쓰리에스솔루션은 빔프로젝터 유통을 비롯해 기존 사업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편의를 높이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한 차원 높은 수준의 품질과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지우 기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