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KT, '겨울철 여행에는 KT로밍이 필수!'

송진현 기자

입력 2014-12-22 18:57

KT, '겨울철 여행에는 KT로밍이 필수!'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겨울방학과 연말연시를 맞아 오늘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약 2개월간 선착순 2만 명에게 전 세계 Fon WiFi 네트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폰(Fon)은 영국, 프랑스, 벨기에 등 주요 12개국 통신사업자와의 제휴를 통해 전 세계 1천300만 WiFi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WiFi 전문기업이다. 이번 혜택은 KT가 국내에서 유일하게 Fon과 독점으로 제휴해 이뤄졌다.

영국, 프랑스, 벨기에 등 Fon WiFi 이용이 가능한 유럽 국가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인천, 김포, 김해공항 로밍센터에서 신청할 경우 Fon WiFi 15일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KT는 올레닷컴(www.olleh.com)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데이터로밍 무제한' 요금제 가입 시 선착순 2천 명에게 던킨도너츠 먼치킨팩도 제공할 예정이다.

KT 마케팅전략본부 강국현 전무는 "해외여행객이 많은 겨울방학 시즌에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WiFi를 무료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최대한 많은 고객이 연말연시를 맞아 차별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event.olleh.com) 및 KT로밍 고객센터(1588-0608/유료), 공항 로밍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