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가을과 겨울에 겪게된느 피부 고민은?

송진현 기자

입력 2014-11-29 08:26

최근 유명 패션 매거진 <싱글즈> 설문에 따르면 한국 여성의 92%가 '본인의 피부가 매우 건조한 편'이라고 느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는 수분 제품을 아무리 덧발라도 건조함이 해결되지 않는 겨울을 맞이하여 여성들이 느끼는 피부 고민을 알아보고 해결 방법을 제안하기 위해 <싱글즈> 와 함께 제품을 체험하고 평가 받는 품평을 실시했다. 이번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품평은 총 50명의 <싱글즈> 품평단이 참여했으며, 10일간 제품을 체험한 후 제품에 대해 평가가 이뤄졌다.

가을과 겨울이 되면 겪는 피부 고민에 관한 질문에 품평단은 '가을, 겨울에는 쉽게 채워지지 않는 건조함'(46%)을 1위로 꼽았고, 뒤이어 '거칠고 푸석푸석한 피부결'(38%), '시도 때도 없이 올라오는 각질'(12%) 순으로 답해 건조함으로 인해 많은 여성들이 다양한 피부 고민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대다수의 여성들이 이를 해결하기 위해 보습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고 있지만 '현재 사용하는 보습제품의 짧은 보습력'(66%)에 대해 불만을 토로하고있어 보다 효과적인 피부 수분 관리를 위해서는 보습력이 오래 지속되는 제품이 필요함을 알 수 있었다.

이번 <싱글즈> 품평단이 체험한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은 단 한방울로 기적의 보습 효과를 전달하는 하다라보만의 기술력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는 제품. 10일간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을 체험한 품평단을 대상으로 설문한 결과, 무려 96%가 '사용 후 만족했다'라고 응답해 큰 만족도를 나타냈으며, 98%가 '피부 고민 해소에 도움이 되었다'라고 답했다. 뿐만 아니라 가장 대비되는 건성과 지성피부 모두 즉각적인 수분력과 뛰어난 보습 지속력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고, 84%가 기존 토너대비 촉촉함이 2~5배 이상이라고 답해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의 탁월한 보습력이 증명됐다.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은 수분 결합 능력이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는 일반 히알루론산은 물론, 성분의 능력을 배가 시킨 수퍼 히알루론산 및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크기를 나노화 시킨 나노화 히알루론산, 장벽을 만들어 수분을 철저하게 지켜 주는 3D 히알루론산의 강력한 4중 수분 배합으로 수분을 탱탱하고 촘촘하게 채워주는 고보습 에센스형 스킨이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