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랑콤, 대용량(100ml)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시아 최초 한국서 출시

전상희 기자

입력 2014-10-31 13:10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http://www.lancome.co.kr)이 주름과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인 랑콤의 대표 안티에이징 세럼, 어드밴스드 제니피끄의 대용량(100ml) 제품을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2013년 업그레이드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이번에 선보이는 100ml 대용량 제품은 오는 10월 31일부터 전국 롯데백화점을 통해 가장 먼저 선보인다.

특히 랑콤은 롯데백화점과 함께 롯데백화점 창사 35주년 및 대용량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시아 최초 출시를 기념해 특별세트 구성과 함께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롯데백화점에서 단독 진행한다.

랑콤은 10월 31일부터 11월 9일까지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대용량 제품을 포함, 랑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레네르지 프로그램 체험 샘플 키트*를 제공하며구매 금액에 따라특별 제작된 가방, 쥬얼리 박스 등을 추가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상품권, 특급호텔 숙박권과 50만원 상당의 랑콤 제품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또한 랑콤은 오는 11월 9일까지 전국 롯데백화점 내 랑콤 매장에서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렌치 시크 립 메이크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메이크업 토크쇼인 '미라클 터치 메가 쇼'를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오는 11월 7일부터 11월 9일까지는 롯데백화점 부산점에서 진행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