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대한항공,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성료

김세형 기자

입력 2014-10-23 18:19

대한항공,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성료


대한항공이 23일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코리안 에어 앤드 영 아티스트 콜래보레이션(Korean Air and Young Artist Collaboration)'의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대한항공에 따르면 22일 서울 서소문 대한항공 빌딩 1층 문화예술 전시공간 '일우 스페이스'에서 진행된 시상식은 조현민 대한항공 통합커뮤니케이션실 전무를 비롯한 관계자들과 작품의 심사를 맡았던 경기대학교 박영택 교수와 최범 디자인 평론가 등이 참석했다.

대한항공의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은 '비행기, 아트가 되다'라는 주제로 지난 6월 16일부터 9월 5일까지 진행됐다. 대상작에는 상상력이 넘치는 가상공간으로 떠나는 비행기를 톡톡 튀는 색감과 리듬으로 개성 있게 표현한 인천대학교 디자인학부 방연수 씨의 '팝컬러여행'이 선정됐다. 그밖에 우수상, 장려상을 포함해 총 5개 작품을 시상하였으며 해당작 출품자들에게는 상장과 함께 총 1천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됐다. 시상식장에는 5개 수상 작품은 물론, 본선에 오른 총 40여개의 개성 있는 이미지와 입체 작품들이 전시되어 눈길도 끌었다.

한편 대한항공은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외에도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을 비롯하여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진행되는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어린이 그림대회 등 다양한 문화 마케팅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 국내 우리나라 문화 및 예술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