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화장품 브랜드 원페이스, 추석 선물용 세트 특가 판매

박종권 기자

입력 2014-09-03 15:23

화장품 브랜드 원페이스, 추석 선물용 세트 특가 판매
화장품 브랜드 원페이스가 추석 선물용 귀족크림과 진동 모공 브러시 등의 선물세트를 특가 판매한다. 사진제공=원페이스

화장품 전문업체 원페이스(www.oneface.co.kr, 대표 김용회)가 추석을 맞아 가족·친지 선물용 물광·귀족크림, 진동 모공브러시 등 피부관리 선물세트를 특가 판매한다.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 중인 닥터코스 물광마스크 수분크림, 세븐디아즈 헬렌 마사지기, 오라클 4D 블랙마스크 등을 최대 62% 할인 판매한다. 닥터코스 귀족크림은 아미노산과 로얄제리, 비타민 B군 등을 함유해 보습 지속시간을 늘리고 미백·주름개선 기능을 높인 제품이다. 에버러블링 진동 모공브러시 3종세트는 손끝이 닿지 않는 모공피지와 각질, 블렉헤드 제거에 효과적이다.

해당 제품 구입자에게는 할인혜택과 함께 파우치와 아이섀도우, 아이라이너 등이 포함된 4종세트도 무료 제공한다.

김용회 대표는 "국내 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리는 제품을 구입, 명절을 맞아 평소 고마웠던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특가행사를 마련했다"며 "고가의 전문 피부관리를 집에서 저렴하게 받을 수 있는 계기로 삼기 바란다"고 밝혔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