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K리그2 천안시티FC 선수 '식사 지원', 웨딩 베리와 후원 조인식 진행

김성원 기자

입력 2024-05-25 09:12

수정 2024-05-25 10:25

K리그2 천안시티FC 선수 '식사 지원', 웨딩 베리와 후원 조인식 진행


[스포츠조선 김성원 기자]천안시티FC가 웨딩 베리와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



천안시티FC와 웨딩 베리는 24일 천안시청 시장실에서 후원 조인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천안시티FC 박상돈 이사장(천안시장), 강명원 단장, 김형목 사무국장과 웨딩 베리 윤용원 회장 등이 참석했다.

웨딩 베리는 2024시즌에 천안시티FC 선수단에 식사를 지원하고 구단 홈경기 관람객을 위한 경품을 협찬할 예정이다. 웨딩 베리 윤용원 회장은 "천안시를 대표하는 프로축구단인 천안시티FC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구단과 선수단이 올해 좋은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웨딩 베리도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웨딩 베리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공간에서 특별한 결혼식을 열 수 있는 '웨딩 베리 컨벤션', 감각적인 푸드 스타일링에 맛있는 즐거움이 가득한 천안시 최대 규모 프리미엄 뷔페 '베리'를 운영하고 있다. 2021년부터 매월 한 가정씩 천안시 저소득 및 다문화 가정 부부를 대상으로 무료 결혼식을 지원하고 있으며 체육 우수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꾸준히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중이다.

천안시티FC는 26일 오후 7시 성남FC를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4' 15라운드를 치른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