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UCL현장라인업]황인범, 최강 맨시티에 도전! 맨시티 원정 선발 출격, 로드리와 맞대결

이건 기자

입력 2023-09-20 03:11

황인범, 최강 맨시티에 도전! 맨시티 원정 선발 출격, 로드리와 맞대결


[에티하드스타디움(영국 맨체스터)=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황인범(츠르베나 즈베즈다)이 맨시티 원정에 선발로 나선다.



츠르베나 즈베즈다는 19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맨체스터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맨시티와의 2023~2024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1차전에 나선다. 킥오프를 1시간 남기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황인범은 선발로 출전한다.

츠르베나 즈베즈다는 4-2-3-1 전형을 들고 나왔다. 은디아예가 원톱으로 나서는 가운데 공격 2선에는 미트로비치, 이바니치, 부카리가 선다. 허리 2선에 황인범과 함께 스타메니치가 출전한다. 포백은 로디치, 그라고비치, 지가, 미야일로비치가 구축한다. 골문은 글레이저가 지킨다.

맨시티 역시 4-2-3-1 전형이다. 에데르송이 골문을 지키는 가운데 워커, 디아스, 아케, 고메스가 포백을 형성한다. 허리 2선에는 로드리와 마테우스 누네스가 선다. 공격 2선에는 베르나르두, 알바레스, 포든이 출전한다. 원톱은 홀란이다.

황인범은 이적 시장 막판 츠르베나 즈베즈다로 향했다. 맨시티와의 UCL경기를 누구보다도 원하는 모습이었다. 이 경기에 선발로 나서면서 최강에 도전하게 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