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막장의 끝은 어디까지?' 이카르디 "완다 인스타 계정 삭제하면 PSG 복귀할게"

박찬준 기자

입력 2021-10-23 01:23

수정 2021-10-23 01:23

'막장의 끝은 어디까지?' 이카르디 "완다 인스타 계정 삭제하면 PSG …
완다 나라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박찬준 기자]마지막까지 막장이다.



마우로 이카르디는 현재 '아내' 완다 나라와의 결별 문제로 구설수에 올랐다. 그는 이로 인해 훈련까지 빠졌다. 이카르디는 아내 이전에 이카르디의 에이전트이기도 한 완다를 압박하기 위한 카드를 꺼냈다. 23일(한국시각) 스페인 아스는 '이카르디가 완다에게 4가지 조건을 내걸었다. 이를 충족해야 팀에 복귀할 것이라고 엄포를 놓았다'고 보도했다.

이카르디가 건 조건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완다의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다. 완다는 팔로워수만 900만명이 넘는다. 완다는 노출이 심한 사진과 거침 없는 멘션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번 사태에서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카르디를 디스하기도 했다. 이카르디는 이 뿐만 아니라 자신의 에이전트일에 집중할 것, 자신 없이 자신의 전용기를 사용하지 말 것 등을 내걸었다.

이카르디는 최근 아르헨티나 유명 모델 마리아 에우헤니아 수아레스와 바람을 피운 것으로 알려졌다. 이 사실을 안 완다는 파리에서 짐을 싸서 5명의 자녀와 이탈리아 밀라노로 떠났다. 이카르디가 이탈리아로 향했지만, 마음을 바꾸지 못했다. 사실 이 둘의 시작도 불륜이었다. 완다는 원래 아르헨티나 출신 공격수 막시 로페즈의 아내였다. 지난 2011년 이카르디와 처음 알게 됐고, 결국 2013년 완다와 로페즈는 이혼했고 2014년 이카르디와 결혼했다.

둘은 잉꼬부부였지만, 또 다시 파국을 맞았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