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수원FC 김도균 감독 "매 경기 PO같아. 이영재 한승규 본격 합류가 관건"

류동혁 기자

입력 2021-04-20 18:47

수원FC 김도균 감독 "매 경기 PO같아. 이영재 한승규 본격 합류가 관…
수원FC 김도균 감독. 사진제공=한국프로축구연맹

[포항=스포츠조선 류동혁 기자] "이영재와 한승규가 중요하다."



수원FC 김도균 감독은 이렇게 말했다.

수원 FC는 사실상 올 시즌 새롭게 스쿼드를 구성한 팀이나 다름없다.

김 감독은 20일 포항과의 원정 경기에 앞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K리그 2에서 올라와서 경기를 치르는데, 매 경기가 플레이오프 같은 느낌이다. 단, 전북 울산 등 스쿼드가 좋은 팀들 빼곤 해볼 만한 생각이 든다"며 "어떤 선수로 어떻게 경기를 준비하느냐에 따라서 결과가 많이 달라지고, 새로 모인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조금씩 좋아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했다.

그는 "아직 이영재와 한승규가 전반부터 나서지 못한다. 두 선수가 전반부터 뛸 수 있는 체력적 준비가 됐을 때, 팀의 틀을 제대로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아직 체력적으로 완전치 않고, 오늘도 후반에 나설 계획"이라고 했다.

외국인 공격수 라스에 대해서는 "지난 경기에서 물통을 걷어차는 돌발 행동을 보였다. 자신의 경기력에 화가 났기 때문에 그런 것이다. 경기가 끝난 뒤 대화를 통해서 '그런 행동은 안된다'고 말했다. 라스는 선수들이 있는 단톡방에서 '미안하다'고 사과를 했다"고 했다. 이날 라스는 스타팅으로 나선다. 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