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1일 1식 효과" 구성환, 꽃분이와 '표지 모델' 됐다…'나혼산' 후 인생역전 [SC이슈]

이우주 기자

입력 2024-06-26 17:40

more
"1일 1식 효과" 구성환, 꽃분이와 '표지 모델' 됐다…'나혼산' 후 …
사진=헤이마리 공식 SNS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구성환이 잡지 표지모델까지 꿰차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26일 반려동물 전문 매거진 헤이마리 측은 "'헤이마리' 7월호 커버모델은 바로 배우 구성환 님"이라며 구성환과 반려견 꽃분이의 화보를 공개했다.

헤아미리 측은 "방송을 통해 전 국민이 꽃분이앓이에 빠지게 한 꽃분이와 구성환 배우님은 실제로 만나보니 더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가득했다"며 "구성환 배우님의 소탈한 듯 낭만을 이야기하는 감성적인 모습은 반전 매력이었고, 꽃분이를 향한 진중한 마음은 큰 울림을 주었다"고 후일담을 전하기도 했다.

화보 속 구성환은 캐주얼한 차림으로 꽃분이를 품에 안고 편안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귀엽게 머리를 질끈 묶은 꽃분이 역시 전문 모델인양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했다. 인형이라 해도 믿을 꽃분이의 귀여움과 구성환의 편안한 케미가 더욱 돋보인다.

구성환은 MBC '나 혼자 산다'에 이주승의 친구로 우연히 출연하다 지난달 단독으로 일상을 공개했다. 뚝딱뚝딱 요리하는 모습과 먼지 하나 없이 깨끗한 집 등으로 반전 매력이 쏟아졌고 한강 먹방 중 비둘기와 신경전을 벌이는 '웃수저'의 모습으로 화제가 됐다.

이후 인기에 힘입어 또 한 번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구성환. 구성환은 "'나 혼자 산다' 덕분에 바쁘게 지냈다. 방송 이후 여러 일이 생겼다"며 "혼자 있을 때 체격이 크니까 먼저 다가오신 분들이 없었는데 요즘엔 먼저 다가와주신다. 좋아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첫 촬영 후 8주 사이에 8kg이 쪘다는 구성환은 화보를 위해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며 '1일 1식'을 선언했다. 하지만 코스요리처럼 계속 나오는 음식에 디저트까지 꼬박꼬박 챙겨 웃음을 안겼다.

또 한 번 '예능 치트키' 활약을 보여준 구성환은 이효리, 박보검을 제치고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까지 올랐다. 지난 출연 당시 2위에 올랐던 구성환은 6월 3주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를 차지하며 대세를 입증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