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종합]여진구, '홍석천의 보석함'에 담긴다..'탑게이 사심 충족'할 특급 만남

김수현 기자

입력 2024-06-11 13:20

more
여진구, '홍석천의 보석함'에 담긴다..'탑게이 사심 충족'할 특급 만남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여진구가 '홍석천의 보석함'에 담긴다.



11일 영화 '하이재킹' 측은 이날 여진구가 홍석천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홍석천의 보석함'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여진구는 1971년 대한민국 상공,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을 담은 영화 '하이재킹'을 위해 뜨거운 홍보 릴레이를 이어갈 예정이다.

데뷔 이래 첫 악역으로 완벽 변신한 여진구는 홍석천과 다채로운 토크와 찐친 케미를 선보이며 영화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 6월 14일(금) 오후 5시에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의 공식 유튜브 채널 '그것이 알고싶다-그알저알' 코너에 인천공항 테러 대응팀 윤재원 반장이 출연, 전문가의 시선으로 영화 '하이재킹'과 관련된 풍성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처럼 '하이재킹'은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한 홍보 릴레이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하이재킹'은 1971년 대한민국 상공에서 여객기가 납치된 일촉즉발의 상황, 도망칠 수 없는 한정된 공간이 주는 긴장감을 리얼타임으로 전하며 강렬한 영화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믿고 보는 배우 하정우, 여진구, 성동일, 채수빈의 연기로 만든 독보적인 시너지는 올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하이재킹'은 6월 21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