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 고준희, 6년 만에 '버닝썬 연루설' 직접 입 연다

안소윤 기자

입력 2024-06-11 11:26

more
 고준희, 6년 만에 '버닝썬 연루설' 직접 입 연다
사진 출처=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고준희가 6년 만에 '버닝썬 연루설'과 관련해 직접 입장을 밝힌다.



지난달 28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의 '아침먹고 가2'가 공개한 영상 말미에 고준희가 게스트로 출연 예정인 모습이 담겼다. 해당 영상에서는 고준희가 '버닝썬 연루설'을 언급하며 직접 입을 열어 관심을 집중시켰다.

11일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의 '아침먹고 가2'에서는 고준희가 거주하는 집 공개와 함께 장성규가 급습하여 숙면 중인 모습공개 등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리얼한 일상이 펼쳐질 예정이다.

휴지기를 가졌던 고준희는 아침에도 굴욕없는 미모를 자랑하여 장성규를 놀라게 한다. 또 아랑곳 하지 않는 털털한 성격과 입담으로 몸무게 공개와 더불어 장성규가 준비한 아침을 맛있게 먹으며 의외의 먹성을 드러내기도.

앞서 화제가 되었던 '버닝썬 연루설'과 함께 자신의 의도와 상관없이 휴지기를 가진 그의 솔직한 이야기를 최초 공개될 예정이라 본 영상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의 '아침먹고 가2'는 장성규가 특별한 날을 맞이한 게스트의 집에 직접 찾아가 깨워주고 아침밥을 먹여주는 관찰카메라와 인터뷰를 합친 토크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고준희 편은 1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