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효리, 19살 데뷔後 27년간 단둘이 지낸 시간無…난생 처음 단둘이 떠난 여행('엄마, 단둘이 여행갈래')

고재완 기자

입력 2024-05-26 09:32

이효리, 19살 데뷔後 27년간 단둘이 지낸 시간無…난생 처음 단둘이 떠…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이효리가 데뷔 이후 27년 만에 처음으로 엄마와 단둘이 여행을 떠나 가족에 대한 속 깊은 대화를 나눈다.



26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되는 JTBC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는 톱스타 이효리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엄마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로드무비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이 날 방송에서 이효리 모녀는 이효리가 19살 때 데뷔한 이후 27년 동안 바쁜 스케줄로 함께할 여력이 없었을 뿐 아니라 단둘이 지낸 시간이 전무후무한 모녀 사이임을 밝힌다.

또한 난생처음 단둘이 떠난 모녀 여행에서 지금껏 서로에게 말한 적 없는 속마음을 털어놓는 것은 물론, 모녀 관계에서 떼어놓을 수 없는 가족 이야기도 함께 풀어낼 예정이다.

이효리 모녀는 함께 저녁 식사를 하던 도중 경제적으로 넉넉하지 못한 형편 탓에 힘들었던 과거를 함께 회상한다. 특히 엄마는 아빠와 결혼기념일에 외식하러 나갔다가 가격이 너무 비싸 그대로 다시 집에 돌아왔다는 에피소드를 말해 이효리는 그 시절 부모님의 고충에 공감하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이효리는 엄마에게 지금껏 밝힌 적 없는 가족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고백하며 눈시울이 붉힌다. 그동안 서로 털어놓지 못했던 이효리 모녀가 여행을 통해 솔직하게 풀어낼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