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정려원X위하준, '놀라운 토요일' 출격…예능 케미 어떨까

안소윤 기자

입력 2024-05-25 14:02

수정 2024-05-25 14:03

more
정려원X위하준, '놀라운 토요일' 출격…예능 케미 어떨까
사진 제공=tvN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정려원, 위하준이 '놀라운 토요일'에 출격한다.



25일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배우 정려원과 위하준이 출연한다.

tvN 토일드라마 '졸업'을 통해 달달한 케미를 뽐내고 있는 두 사람은 이날도 남다른 존재감으로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20년 만에 MC 붐과 재회했다는 려원은 과거 붐에 대해 깜짝 놀랐던 기억을 떠올리고, 붐 역시 정려원의 손편지 미담을 소개해 훈훈함을 안긴다. 또한 려원은 "전적으로 한해를 믿는다"며 받아쓰기에서 든든한 한해 지원군으로 나선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한해의 배신에 후회와 함께 큰 깨달음을 얻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놀토' 첫 출연 때 148가지 섹시 별명을 얻은 위하준은 이날도 수많은 새로운 별명과 함께 섹시 아이콘에 등극한다. 온갖 섹시를 갖다 붙이는 도레미들의 장난에 자포자기하면서도 은근히 즐기는 위하준의 반전 매력이 재미를 더한다고. 위하준은 받쓰에서도 결정적인 캐치로 영웅 자리에 도전, 도레미들은 위하준을 위한 '섹시 찬가'를 열창하며 분위기를 달군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받쓰에서는 키와 한해가 동시에 추억 여행에 나선다. 그런 가운데 "입이 기억하는 노래"라며 호언장담한 한해를 상대로 90년대 노래 전문가 문세윤이 반기를 들고, 둘의 신경전은 분장 내기로 치달으며 쫄깃함을 끌어올린다. 여기에 박나래와 김동현은 물론, 신동엽까지 분장 내기 전쟁에 합류하며 도파민을 폭발시켰다고 해 그 결과에 궁금증을 높인다.

이 밖에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너의 제목이 보여' -웹툰&웹소설 편-이 출제된다. 게임에 몰입해 빠른 진행을 요구하는 정려원의 열정, 간식 게임에서도 무수한 섹시 타이틀을 얻은 위하준이 폭소를 선물할 전망이다.

한편 tvN '놀토'는 25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