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수영동, 모범청소년 초청 문화탐방행사 떠나

입력 2024-05-24 15:14

수영동, 모범청소년 초청 문화탐방행사 떠나





부산광역시 수영구 수영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해원)는 지난 19일 수영동 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박현식) 주관으로 '제34회 수영동 모범청소년 초청 문화탐방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청소년의 달' 5월을 맞아 추진한 이번 문화탐방행사에서 수영동 청소년지도협의회 회원과 자원봉사자들이 30여 명의 '모범청소년'을 인솔해 기장 공수어촌체험마을과 국립수산과학수산과학관을 방문했다.

이날 체험을 통해 청소년의 문화 욕구를 충족하고 특별한 경험으로 채워진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는 평이다.


박현식 회장은 "관내 청소년들에게 다채로운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어촌마을 그물 체험, 방향제 제작, 수산과학원 탐방을 기획했으며, 학생들이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함을 느낀다"라고 전했다.


한편 수영동 청소년지도협의회는 매년 '청소년의 달' 5월에 관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문화탐방행사를 추진해 수영동 청소년의 복지와 문화 체험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합뉴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